미국 집을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했을때 Offer(제안서)를 넣어야 합니다.
참고하세요.
1. 오퍼 준비
1) 오퍼 가격 결정: 시장 분석과 주택의 상태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오퍼 가격을 결정합니다.
2) 구매 제안서 작성: 리얼터는 오퍼 가격과 계약 조건을 포함한 구매 제안서를 작성합니다. 이 문서에는 매매 가격, 계약 조건, 예치금(디파짓) 등 필수 정보가 포함됩니다.
2. 오퍼 제출
제안서 제출: 작성된 구매 제안서는 리얼터를 통해 매도인에게 제출됩니다. 이 단계에서 매도인은 제안을 검토하고, 수락하거나 반대할 수 있습니다.
3. 협상
협상 과정: 매도인이 제안을 수락하지 않을 경우, 리얼터는 매도인과 협상하여 가격이나 조건을 조정합니다. 이 과정은 양측의 합의가 이루어질 때까지 계속될 수 있습니다.
4. 계약 성립
계약 체결: 매도인이 오퍼를 수락하면, 계약서에 서명하고, 계약이 성립됩니다. 이때 구매자는 계약금(예치금)을 지불합니다.
앞에 보던 글 다시 돌아가기를 해주세요 ^^
또는 https://auburnhut.com/entry/미국에서-집-사는-방법-꿀팁-공개-현금으로-구입편
미국에서 집 사는 방법 꿀팁 공개- 현금으로 구입편
미영이 (미국 영어) 오빠 블로그.미국에서 집을 구매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결정입니다. 특히 현금으로 집을 사는 것은 대출 없이 직접 지불하기 때문에 절차가 간단할 것 같지만, 처
auburnhut.com